The smart Trick of 상품권판매 That Nobody is Discussing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그런데 길을 지나다니다보면 생각보다 쉽게 소액결제를 원하는 전단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보면 소액결제를 대신 요구하는 글을 종종 볼 수 있으며 중고나라에서 소액으로 검색하면 상당 수의 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서초동 법무법인 이평의 형사전문변호사, 이의규 변호사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비롯한 소위 ‘모바일깡’, ‘휴대폰깡’과 같은 자금 융통 행위가 모두 불법이라고 경고하였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따라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가능한 부분이라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법적으로는 엄연히 문제가 있기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 상태에서 답변할 경우 일반사용자 답변으로 등록되며, 전문가답변으로 등록하시려면 활동보류상태를 취소 후 등록해주세요.

특히 신용카드가 없거나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젊은 사람들에게 휴대폰 결제는 소액 거래를 하기 위한 편리한 방법이다. 휴대폰 결제를 이용할 때 결제한 금액은 보통 계좌로 청구되며, 다음 달에 갚아야 한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